
제 목 | 의성마늘마라톤 현장접수 안내. |
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- 2025-09-23 오후 1:30:33 |
링 크 | |
다운로드 | |
의성마늘마라톤 현장접수 안내 의성마늘마라톤 대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이번 대회 현장 접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 현장접수 일정 온라인 접수 가능 기간: 2025년 9월 23일(화) ~ 9월 25일(목) 23:59까지 온라인 접수 마감: 2025년 9월 25일(목) 23:59 이후에는 온라인 접수가 불가합니다. 현장 접수 안내: 2025년 9월 26일(금) 현장 접수 가능 인원을 홈페이지 통해 추가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. 현장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, 참가 가능 인원은 대회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배번호 인쇄 및 수령 안내 9월 22일(월) 오전까지 입금 완료하신 참가자의 배번호는 인쇄가 완료되어, 대회 당일 현장에서 정식 배번을 배부해 드립니다. 이후 신청 및 입금하신 참가자는 임시 배번을 현장에서 수령한 뒤 대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유의사항 참가 신청과 동시에 참가비를 즉시 입금해 주셔야 접수가 최종 완료됩니다. 임시 배번은 대회 당일 현장 안내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 가능하며, 원활한 진행을 위해 대회 시작 최소 1시간 전까지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.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위 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접수 및 대회 참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|
다음글 | 의성마늘마라톤 주차 안내 | 관리자 |
---|---|---|
이전글 | 제1회 의성마늘마라톤 환불 안내 | 관리자 |